분류
일반
작성일
2017.03.22
수정일
2023.08.31
작성자
조교_유은화
조회수
3971

PASS 경력관리 안내

PASS 경력관리

 

- 대학생활동안 취득한 자격증, 어학, 봉사활동, 수상실적, 연수실적, 동아리 활동을 관리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학생지원시스템-PASS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증빙이 없거나 미비한 경우 승인 거부될 수 있습니다. 

- 증빙은 해당 서류의 전체를 스캔하여 첨부해야 하며, 원본 확인을 위한 문서확인번호 또는 QR코드가 있어야 합니다.

- 학생 : 입력 / 학과 : 승인 / 총괄 : 취업전략과


1. 입력된 어학 점수는 졸업요건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바로 연동되어 졸업요건 완료되는 것은 아님. 졸업 요건 서류 제출 시 성적표 사본 반드시 학과사무실로 제출해야 함.

   - 어학 점수와 취득 일자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십시오.

   - (규정 및 양식 졸업요건 글 참고) 2023.3.1일부터 TOEIC, 본교 언어교육원 졸업 대체 모의TOEIC, 국가공인영어능력평가시험 및 TOPIK 성적표는 유효기간 내의 것으로 제출 받게됩니다.  (자세한 안내:링크)

   - 졸업요건용으로 활용하려는 어학 점수는 늦어도 마지막 학기 성적 확정일 전에는 입력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학생지원시스템에서 [졸업요건]을 체크하고 제출하시면 졸업요건과 연동됩니다. (현재까지 제출한것은 제외)

   - PASS에 업로드한 성적의 유효기간이 한 달 이내인 경우에는 반드시 학과사무실로 연락하여 승인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2. 교내 프로그램(캠프, 멘토링 등) 신청 시 자격증, 어학점수 등을 직접 제출하지 않고 입력된 자료로 활용합니다. 

   - 졸업관련 서류에서도 PASS에 증빙을 첨부하여 등록한 자격증을 기입해주시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증빙을 제출할 필요가 없음. 단, 어학성적은 졸업 시 증빙 제출 필요함)

 

 

3. 학생지원시스템 졸업-졸업생 취업현황에서 취업한 선배들의 어학점수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로 사용됩니다. (예) 삼성전자 입사시 토익점수 평균, 최고, 최저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