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2021전기
작성일
2021.08.26
수정일
2021.08.26
작성자
김지윤
조회수
1403

[2021전기] 졸업과제 발표회 준비 안내-포스터제작:~9.23.(목) 오전 11시까지

 

졸업과제 발표회는 10 1일(금)에 개최되며발표심사만 진행합니다. (시연x, 참관x)

아래는 졸업과제 발표회 개요 및 자세한 심사 일정 등은 확정되면 따로 공지할 예정입니다.

 

1. 발표심사

 1) 일시 : 10.1.() 9:20~16:00 (예정)

 2) 장소 : 컴퓨터공학관 강의실

 3) 심사방법

   - 한 팀당 20분 심사 (15분 발표, 5분 질의응답)

   모든 조원이 돌아가면서 발표

   발표 시작 또는 마무리에 1분 영어발표 포함(첨부파일 참고)

   - 심사위원은 지도교수를 제외한 교수 심사위원 2으로 구성

 

2. 졸업과제 발표회 준비사항 : 포스터

 1) 포스터 파일 제출

   - 행사 전 학과에서 포스터 일괄 게시

 2) 작성 방법

구분안내
레이아웃

 (1) 첨부된 서식사용


 (2) 분과별 지정된 색상페이지 사용

      A: 주황 / B: 초록 / C: 분홍 / D: 파랑


 (3) [팀번호, 제목, 소속, 분과, 팀명, 참여학생, 지도교수] 부분은 양식 수정 금지


 (4) 소제목 개수 및 공간은 줄이거나 늘릴수 있음

사이즈

 A1 (기본 설정되어 있음)

파일형식

 PDF로 제출

해상도

 포토샵으로 작업할 경우 , 200~250dpi 로 해상도 맞춤

내용

 (1) [소제목] 부분은 자유롭게 구성하여 작성


 (2) 팀의 과제 내용을 모르는 학부생 및 교수님이 대상임을 감안하여 작성

포스터참고

 - 4층 졸업과제 우수작품 전시 게시판


 - [졸업과제보고서] 게시물 참고:링크

주의사항

 파일 제출하기 전에 이미지에 이상이 없는지 (오타, 정렬, 해상도 등) 반드시 확인!

 

3) 제출방법 : 9.23.(목오전 11시까지 졸업과제 서버에 업로드

   - 학과 졸업과제 서버 : http://pnucse.pusan.ac.kr/

   - 업로드 폴더 : [File Station2021전기→2_포스터]

   - 파일 이름 형식 : 2021포스터_졸업과제번호_팀명_대표연락처

   ※ 기한 내 제출하지 않으면 직접 출력해야 함 (비용 본인 부담, 9.27.(월)까지 포스터 제출)

   ※ 제출 후 곧바로 인쇄 업체로 넘어가기 때문에 수정이 불가하니 신중하게 제출

   ※ 부산대 로고를 사용할 경우정보전산원에서 제공하는 원본만 사용 가능함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