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생 중도탈락 예방을 위한 지원 방안의 일환으로 「PNU 대학원생 멘토링 프로그램」을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자 하오니, BK21 참여 대학원생 및 일반 대학원생의 많은 신청바랍니다.
가. 프로그램명: PNU 대학원생 멘토링
나. 신청기간 및 방법: 2021.10.22.(금)까지 대학원 홈페이지 신청 후, 지원서 작성하여 메일 제출(imnana@pusan.ac.kr), 팀구성원 모두 홈페이지 신청, 지원서는 팀원 중 1명만 제출
다. 제출서류: 붙임2 지원서(참가신청서, 운영계획서,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동의서)
※ 참가신청서,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동의서에 서명 확인 후 제출
라. 운영방법: 법인카드 발급 및 카드사용
마. 운영개요
구 분 | 멘토 | 멘티 |
역 할 | ? 멘티의 대학원 적응 지원 | ? 대학원 적응 지원을 필요로 하는 대학원생 |
지원자격 | ? BK21 참여 대학원생 (석사 3학기 이상, 박사과정, 수료생가능) | ? BK21 참여 대학원생 및 일반 대학원생 (석사 1~2학기) |
구성인원 | ? 1명 | ? 2명-3명 |
운영기간 | ? 2021.11.08. ~ 2021.12.03. | |
지원내용 | ? 팀운영비 500(천원) / 총 20팀 내외 선발 | |
운영방침 (의무사항) | ? 운영기간 내 최소 4회 이상 멘토링을 실시하고 운영 내용을 기록(각 주차 보고서 작성), 제출 ? 각 주차 운영기록을 바탕으로 최종보고서 작성, 제출 ? 팀 운영비를 사용하고 사용내용을 기록, 제출 ? 결과보고 제출(각주차보고서, 최종보고서, 예산사용내용 등) 후 설문조사 실시 |
※ 자세한 사항은 붙임1 [PNU 대학원생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안내] 참조
바. 기타사항
- 외국인 학생이 1명 이상 포함시 우선 선발함. 단, 외국인 학생으로만 팀을 구성하는 것은 불가
- 코로나19로 인한 원활한 활동을 위해 팀의 인원수는 멘토 1명을 포함하여 총 4명으로 제한
- 추후 선정된 팀에 한해 정확한 예산사용과 관련한 사업비 집행지침을 배부 예정
- 멘토링 운영이 끝난 후 법인카드 반납
사. 추후 진행사항: 신청서취합⇒심사 및 선정⇒BK21 참여대학원생 자격확인(멘토)⇒선정통보⇒카드발급 및 수령⇒멘토링 운영
붙임 1. PNU 대학원생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안내 1부
2. 지원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