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류
- 수업
- 작성일
- 2025.06.16
- 수정일
- 2025.06.19
- 작성자
- 황유경
- 조회수
- 245
2025학년도 여름계절학기 현장실습 지도교수 배정 및 현장실습 시행 안내
2025학년도 여름계절학기 현장실습 지도교수를 아래와 같이 배정합니다.
해당 학생들은 지도교수를 확인 후 다음의 절차를 수행하여 신청 바랍니다.
1. 지도교수 및 실습정보 확인
- 아래 정보를 정확히 확인하고 이상이 있으면 학과사무실로 연락바람
2. 현장실습 지도교수와 상담 후 '지도교수 추천서'에 서명을 득한다. 단, 방문을 통하여 직접 서명을 받지 못한 경우 지도교수 승인 내용(메일 등)을 학과에 제시하면 서명을 직접 득하지 않아도 됨.
- 상담 방법 : 방문, 전화, 이메일 모두 가능
- 상담 내용 : 업체, 현장실습 기간, 방문지도 일정, 현장실습 업무에 따른 학점인정 여부 등
3. 서류 제출: 6. 19(목) 12:00까지 제목을 <2025년여름계절학기현장실습신청서류-홍길동>으로 하여 이메일(lhj9045@pusan.ac.kr) 제출
1) 위 실습정보에서 본인의 소속학과, 교과목, 실습업체 및 기간 정보가 맞는지 정확하게 확인 후, 이상이 있을 경우 학과사무실로 연락할 것. 이때 현장실습을 다수 참여하여 이미 해당 교과목 명칭으로 학점인정을 받은 경우인지 정확히 확인 요망
2) 아래 4가지 서류는 하나의 PDF파일로 결합하여 첨부
- 현장실습신청서
- 서약서: 본인 및 보호자 서명
- 지도교수추천서: 지도교수 서명(학과장은 학과에서 일괄 처리)
- 실습비 입금증
4. SW교육센터에서 진행하는 사전교육 과목을 필히 이수한다.
- https://url.kr/9tvvs3 의 '글로벌매너와 커뮤니케이션 스킬업 교육' 이수(바로가기)
- 온라인 수업을 이수하고 실명으로 수료증을 받은 후
- 학생지원시스템-학생역량-비교과프로그램-25학년도 여름계절학기-'글로벌매너와 커뮤니케이션' 1차 과정신청시 <신청 첨부파일>에 수료증 파일을 탑재하여, 신청하면 비교과 마일리지 1점이 부여.
- 기타 문의사항: 510-3738 문의
5. 현장실습지원센터 사전교육 자료를 필히 확인한다.(현장실습지원센터 홈페이지 참조)
6. 반드시 현장실습 기간 내 지도교수님께 방문지도 여부를 상기시켜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함
7. 현장실습 종료 후 3일 이내 다음의 절차를 수행할 것(학생 본인 뿐만 아니라 기업, 지도교수님께도 상기시켜 드리기 바람)
- 학생 : 실습일지, 출근부, 종합보고서, 설문조사, 실습후기 입력
- 기업 : 실습기관평가서 입력
- 지도교수 : 방문지도 보고서, 학점부여신청및인정서 입력
* 시스템 상 [학생(보고서 등 위 5가지) → 기업(기관평가) + 교수(방문지도보고서) → 교수(학점인정)] 의 순서로 조치가 되어야 하며 이 과정을 학생이 5일 이내에 마칠 수 있도록 기업과 교수님께 요청해야 학점인정이 완료됨!
8. 위의 모든 사항이 완료된 후 학점인정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었는지 성적표에서 확인할 것
9. 학점인정 관련 유의 사항 : '규정및양식' 게시판(바로가기) 참조
기타 문의 사항은 학과사무실로 연락바랍니다.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