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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분류
- 수업
- 작성일
- 2020.08.27
- 수정일
- 2020.08.31
- 작성자
- 황유경
- 조회수
- 3488
「2020학년도 2학기 수업유형별 운영 지침」 및 학과 협조 요청 사항 안내
교육혁신과의 「2020학년도 2학기 수업유형별 운영 지침」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며, 이와 관련하여 학과 협조 요청 사항을 함께 안내드립니다.
가. 대면수업 운영 지침
- (대면수업 참여인원) 담당교수를 포함하여 대면수업 참여인원이 49명 이하여야 함.
※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실내 50인 이상 집합 금지
- 발열 확인(건물 출입시), 마스크 착용, 일일 건강상태표 작성(아래 나.항 참고), 한 자리씩 띄어앉기, 항균 물티슈 사용 등
※ 건물 입구에서 QR코드 시행 예정(차후 안내 예정)
- (수업 종료 후) 즉시 귀가
나. 학과 협조 요청 사항:
- (수업 종료 후) 즉시 귀가
나. 학과 협조 요청 사항:
1) 학과에서는 현재 코로나19의 심각성으로 첫 2주 정도는 온라인 수업을 하는 방향으로 시행 예정이며, 각 교과목별로 수업 유형이 유동적으로 운영될 수 있으니 반드시 교과목별로 담당교수님이 PLATO에 별도로 안내하는 실제 수업 방식을 확인바람
2) (강의실용)일일 건강상태 점검표 작성 필요
- PLATO에서 담당교수님이 올려주시는 "과제 또는 공지사항" 등의 게시글에 학생이 직접 <증상 이상유무>와 <좌석 번호>를 제출(입력)함(다만, 교과목 별로 담당교수님의 방식을 따를 것)
- 예시) 담당교수 "9/7 수업 좌석번호 제출" 글 게시 ⇒ 학생이 직접 <증상 이상유무>와 앉은 <좌석번호>를 댓글 또는 과제 제출 형식으로 제출(입력)
- 사유
- 지면 양식을 강의실에 비치하여 학생들이 직접 적도록 하는 방식은 감염 우려 있음
- 교수님께서 매번 좌석번호를 확인하기에는 수업시간 중 소요 시간이 필요함
붙임 1. 2020학년도 2학기 수업유형별 운영 지침 1부.
2. 2020학년도 2학기 수업유형별 안내(학생) 1부.(필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