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류
- 일반
- 작성일
- 2020.02.25
- 수정일
- 2020.02.27
- 작성자
- 황유경
- 조회수
- 669
2020학년도 1학기 현장실습 지도교수 배정 및 현장실습 시행 안내
2020학년도 1학기 현장실습 지도교수를 아래와 같이 배정합니다.
해당 학생들은 지도교수를 확인 후 다음의 절차를 수행하여 신청 바랍니다.
1. 지도교수 확인
성명 | 학번 | 학년 | 업체명 | 기간 | 실습주 | 학점인정 | 방문지도 |
김O홍 | 201OOOO36 | 4학년 | 벤더스터 | 2020-03-02~2020-06-25 | 16 | 백윤주 | 백윤주 |
송O욱 | 201OOOO75 | 4학년 | 벤더스터 | 2020-03-02~2020-06-25 | 16 | 백윤주 | 백윤주 |
박O현 | 201OOOO77 | 2학년 | 261HOUSE | 2020-03-02~2020-06-30 | 16 | 김종덕 | 김종덕 |
박O경 | 201OOOO67 | 3학년 | 부산대학교기술지주(주) | 2020-03-02~2020-06-30 | 16 | 백윤주 | 백윤주 |
원O훈 | 201OOOO99 | 4학년 | 주식회사 스마트엠투엠 | 2020-03-02~2020-06-24 | 16 | 안성용 | 안성용 |
김O솔 | 201OOOO36 | 4학년 | 주식회사 스마트엠투엠 | 2020-03-02~2020-06-24 | 16 | 안성용 | 안성용 |
조O나 | 201OOOO85 | 4학년 | 프리랜드 | 2020-03-02~2020-06-30 | 16 | 김정구 | 김정구 |
이O근 | 201OOOO04 | 4학년 | (주)에버스톤 | 2020-03-02~2020-06-30 | 16 | 송길태 | 송길태 |
이O환 | 201OOOO02 | 4학년 | (주)체인지메이커 | 2020-03-02~2020-06-30 | 16 | 권혁철 | 권혁철 |
장O환 | 201OOOO61 | 3학년 | 한국전력공사 전력연구원 | 2020-03-02~2020-08-16 | 24 | 양세양 | 양세양 |
박O온 | 201OOOO54 | 4학년 | 한국전력공사 전력연구원 | 2020-03-02~2020-08-16 | 24 | 양세양 | 양세양 |
2. 지도교수와 상담 후 '지도교수 추천서'에 서명을 득한다. 단, 방문을 통하여 직접 서명을 받지 못한 경우 지도교수 승인 내용을 학과에 증명하면 학과에서 조치할 수 있음.
2. 지도교수 상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가급적 방문을 자제하여 주시고 아래와 같이 시행 요청
- 상담 방법 : 전화, 이메일 가능
- 상담 내용 : 업체, 현장실습 기간, 방문지도 일정, 현장실습 업무에 따른 학점인정 여부 등
- 지도교수추천서 제출 생략(학과에서 지도교수 배정 과정에서 담당교수님께 별도 확인함)
3. 현장실습 서류 일체를 하나의 PDF파일로 작성하여 2. 27(목) 12:00까지 이메일(ykhwang@pusan.ac.kr) 송부
- 현장실습신청서에 내용 작성 및 보험 가입을 위하여 주민등록번호(앞 7자리까지만 기입******-* 형식준수)를 수기로 기재하고, 본인 서명 후 PDF 파일로 작성
- 서약서에 내용 작성 및 본인/보호자 서명 후 PDF파일로 작성
- 제출 서류 : 현장실습신청서, 서약서를 한 PDF 파일로 작성 , 파일이름은 <현장실습신청서류_홍길동>으로 메일에 첨부할 것 (지도교수추천서는 생략)
4. SW교육센터에서 진행하는 사전교육 과목을 필히 이수한다.
- https://www.edwith.org/ptnr/pnuswedu 의 '글로벌매너와 커뮤니케이션' 과목 이수 (늦어도 2. 27(목) 오전까지 탑재 예정)
- 온라인 수업을 이수하고 수료증을 받은 후
- 학생지원시스템-비교과 참가신청-20학년도 1학기-'글로벌매너와 커뮤니케이션' 1차 과정신청시 <신청 첨부파일>에 수료증 파일을 탑재하여, 신청하면 비교과 마일리지 1점이 부여.
- 기타 문의사항: 510-3624, 강지혜 선생님께 문의
5. 현장실습지원센터 사전교육 대체 자료를 필히 확인한다. (첨부 참조)
6. 현장실습 수행 중 지도교수님이 방문하지 않을 경우 문제가 되므로 반드시 기한 내 교수님께 상기시켜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함
7. 현장실습 종료 후 3일 이내 다음의 절차를 수행할 것(학생 본인 뿐만 아니라 기업, 지도교수님께도 상기시켜 드리기 바람)
- 학생 : 실습일지, 출근부, 종합보고서, 설문조사, 실습후기 입력
- 기업 : 실습기관평가서 입력
- 지도교수 : 방문지도 보고서, 학점부여신청및인정서 입력
8. 위의 모든 사항이 완료된 후 학점인정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었는지 성적표에서 확인할 것(통상적으로 7월중 확인 가능)
9. 학점인정 관련 유의 사항 : '규정및양식' 게시판(https://c11.kr/dihz) 참조
기타 문의 사항은 학과사무실로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