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일자
2020-10-21
조회수
1711

한재원, 임윤정, 강승길, 전설 학생, 제3회 창의융합 소프트웨어 해커톤 대상 수상

1

 

한재원, 임윤정, 강승실, 전설(17학번) 학생이 제3회 창의융합 소프트웨어 해커톤 대상(총장상)을 수상했다. 이번 해커톤은 소프트웨어교육센터에 SW중신대학사업의 일환으로 학내 소프트웨어 융합인재 양성을 위한 대회로, 지난 912일 과학기술연구동 402호에서 ZOOM 화상회의와 병행하여 최종발표 및 심사를 진행하였으며,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지난 918일과 21일에 걸쳐 개별 시상식을 진행했다.

    

대상팀은 어린이를 위한 길을 찾아주는 사용자 앱과 보호자 앱을 개발하여 심사위원들에게 다양한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높은 완성도를 달성하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김관우 학생은 최우수상을, 박대언, 김태형, 정진호 학생은 우수상을, 박성수, 유승민, 정오영, 엄효은, 이세진, 김도영, 정우영, 김재영, 김동주, 김동우, 이준희, 기호영, 최국철, 황동욱 학생은 장려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회는 본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SW전공자와 비전공자간의 SW개발 프로젝트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서로 다른 전공간의 융합을 통한 SW 프로젝트 개발역량의 함양과, 학내 SW 융합의 가치를 확산하고자 개최되고, 지난 611일부터 97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되었다.


(사진: 왼쪽부터 임윤정, 전설, 한재원, 강승길)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RSS 2.0 231
게시물 검색